[서식] 이용 확인서 양식 및 작성 방법 안내 > 근로지원인 자료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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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사회서비스팀 작성일19-07-09 00:00 조회2,368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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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 확인서는 장애인 근로자분의 사업체에서 근로지원 서비스의 이용을 확인하는 개념으로 최초 계약 후 변동사항이 없더라도 반기별로 1회(연 2회) 제출이 필요한 서류입니다.

 

이용 확인서 양식과 작성방법을 예시로 기재한 서류를 첨부하오니 확인 후에 작성하신 뒤 서명을 받아서 스캔본을 제출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*제출처 : 메일 (nanumup@gmail.com

 


문의사항

02-866-0233(내선번호 3번, 사회서비스팀) 

010-5617-0233(업무폰)

카카오톡 채널 톡: http://pf.kakao.com/_jIxbxjx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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